조선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2025 광주 신산업인력양성 캐드과정’ 운영
홍보팀
2025-09-12
69
조선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2025 광주 신산업인력양성 캐드과정’ 운영
광주 지역 맞춤형 특화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직무역량 및 경쟁력 강화
조선대학교(총장 김춘성)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광주 지역 청년들의 취업 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2025 광주 신산업 인력양성과정 직무교육 캐드과정’ 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 산업계의 전문 인력 수요를 반영해 실무 중심으로 기획됐으며, 오는 9월 23일(화)부터 29일(월)까지 주말을 제외한 5일간 진행된다.
교육은 실무 활용도가 높은 오토캐드(AutoCAD)를 집중적으로 다룬다. 기초부터 캐드실무능력평가(CAT) 대비까지 폭넓게 구성해, 참가자들이 직무 역량을 강화하고 취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참여 대상은 조선대학교 재학생과 졸업생이며, 신청 기간은 9월 8일(월)부터 9월 19일(금)까지다. 신청은 조선대학교 학생통합지원시스템(THE조아)을 통해 가능하다. 특히 소수 인원으로 심도 있게 진행되는 만큼 조기 마감이 예상돼 관심 있는 학생들의 빠른 신청이 필요하다.
조선대학교 김재홍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이번 프로그램이 광주 청년들의 취업 준비와 정주 지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나아가 지역 내 취업 성공률을 높이고 청년들이 광주 지역에 안정적으로 정착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별첨.
2025 광주 신산업 인력양성과정 직무교육 캐드과정 포스터
다음글
다음글이(가) 없습니다.